작성일 2025-03-23
초계초등학교덕곡분교장병설유치원(원장 이명주)은 지난 2025년 3월 4일(화), 8년 만에 재개원하며 감동적인 입학식을 개최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다시 열린 유치원의 문은 새로운 꿈과 희망을 품고 찾아온 아이들을 맞이하며 더욱 뜻깊은 순간이 되었다. 유아들의 입학에 학생, 학부모, 교직원, 그리고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 기뻐하며 따뜻한 축하를 보냈다.
이번 입학식은 초계초등학교 본교에서 진행되었으며, 초계초등학교 입학생 8명과 초계초등학교병설유치원 6명, 덕곡분교장 입학생 1명과 덕곡분교장병설유치원 3명이 입학했다. 본교와 분교 재학생은 학부모님들과 함께 신입생들을 따뜻하게 맞이하며, 설렘 가득한 첫걸음을 응원했다. 특히 이번 입학식은 새로운 유치원 생활을 시작하는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새로운 환경에 대한 기대와 각오를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유치원의 재개원은 특히 귀촌 학부모들에게 큰 의미를 갖는다. 한 학부모는 “아이들 교육이 가장 큰 걱정이었는데, 공립 유치원이 개원하여 공교육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라며 기쁨을 전했다.
이명주 초계초등학교덕곡분교장병설유치원장은 “아이들의 입학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유치원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배움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통해 신나게 놀고, 즐겁게 배우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8년 만에 다시 열린 초계초덕곡분교장병설유치원의 교실, 이곳에서 아이들은 배움의 기쁨을 누리고, 꿈을 키우며,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것이다. 새로운 출발을 함께한 모든 이들의 응원과 기대 속에서, 오늘의 첫걸음이 더욱 빛나는 미래로 이어지길 기대해 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